시야확보를 위해 반드시 해야하는 시공! | 센샤 유막제거 발수코팅

*광고 및 시승차량 협찬, 출연문의
카톡 | LUXXTV
메일 | luxxtv@naver.com

*SNS 공식계정
인스타그램 luxxtv
페이스북 bit.ly/luxfacebook

*럭스mall
luxxmall.kr

*제작지원
미쉐린 코리아 / www.michelin.co.kr
센샤 코리아 세차용품 / smartstore.naver.com/sensha
슈팅프로 카메라 장비대여 / shootingpro.kr
헤이딜러 / heydealer.co.kr
아이나비 / www.inavi.com
럭스Mall / luxxmall.kr


*촬영 & 편집 / 2BLACK | 투블랙
2black90
메일 | jonpaxk@2blackproduction.com

다운로드

조회수
7,345

댓글

  • [센샤 구독자이벤트 참여방법] smartstore.naver.com/sensha/products/559479530 👈🏻유막제거 발수코팅제 총10분 smartstore.naver.com/sensha/products/622153989 👈🏻파인크리스탈 프로패셔널 유리막제 총10분 1.해당영상에 좋아요☝️ 2.럭스tv 채널 구독/알림 설정 해주세요 꼭! 3.댓글로 메일주소간단 코멘트 적어주세요(단, 이메일 주소는 맨뒤 두글자는 '**' 👈🏻요렇게 표시해주세요) 영상에 댓글달아주시는 총 20분을 선정해서 센샤제품을 보내드립니다☝️ ex) luxx**@naver.com / 럭스tv 화이팅 꼭 당첨됐으면 좋겠어요! [이벤트 참여대상] 누구나 발표는 약 2주일 후 커뮤니티를 통해서 발표하겠습니다 [일산 YKBRO] 강동현 대표 010-6669-2816

    LUXXTVLUXXTV2 개월 전
    • kane9151@gmail.com 니뽀럭 럭스tv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보고있습니당 폭염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건강조심하세요

      제성박제성박2 개월 전
  • yoyoya**@naver.com / 아우디 a5 영상으로 알게 되었어요! ㅎㅎㅎㅎㅎ 너무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. 화이팅!!

    여찬밥여찬밥개월 전
  • gkstkdrbz**@naver.com 첫 유리막 코팅을 센샤로 해보고싶어요! 참여합니다!!

    한상규한상규개월 전
  • 6192l**@gmail.com 믿보럭 영상 항상 잘보고 있어요. 여친도 저때문에 구독해서 영상 같이보는데 차유튜버중에 젤 영상미가 깔끔하데요! 작년에 했던 발수코팅 새로해보고싶어요

    guiyup leeguiyup lee개월 전
  • wjddn9023@naver.com 항상 믿고 쓰는 센샤!! 갓직히 그냥 럭스님 보구 씁니다 ㅎㅎ

    홍정우홍정우개월 전
  • 믿고보는 럭스 믿고끄는 센샤 tkddnr**@naver.com

    Sangwook LeeSangwook Lee개월 전
  • ktk06**@gmail.com / 항상 재미나게 즐겨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

    김태균김태균개월 전
  • 믿보럭!! ddoung**@naver.com

    Sangwook HaSangwook Ha2 개월 전
  • dudqhr5701@naver.com / 저도 당첨되서 꼭 도전해보고싶습니다^^

    남영복남영복2 개월 전
  • 제주도에서 꼭 사용해 보고 싶네요~ 바다 바람에 유리가 항상 문제 입니다 ㅠㅠ live06**@naver.com

    제주섬소년제주섬소년2 개월 전
  •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당첨되고 싶네요 bws2002@hanmail.net

    배원석배원석2 개월 전
  • 저도 셀프시공 한번해보고싶어요 belife**@naver.com

    우귤우귤2 개월 전
  • armwave**@naver.com / 믿고보는 럭스티브이~~이번엔 제가 기운받아가겠습니다.

    최비글최비글2 개월 전
  • come**@hanmail.net 럭스tv 3년전부터 시청중인데 나날이 발전해가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. 발수코팅 꼭 해보고싶네요^^

    AGDang아그당AGDang아그당2 개월 전
  • asiaw**@naver.com / 당첨 가즈아~~~ 럭스TV 화이탱

    시장이행님시장이행님2 개월 전
  • pigwkd32**@naver.com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세차에 취미가있어서 신청해봅니다~~!

    pigwkd5908pigwkd59082 개월 전
  • 센샤 버킷은 쓰는데 제품이 하나도없네요 ㅠ 유리막, 발수코팅제 가즈아~~! khw2**@naver.com

    김테크김테크2 개월 전
  • 항상 많은 정보들과 컨텐츠 잘보고있습니다. 발수는 정말 중요하긴하죠 만족도도높고! pjelove9**@gmail.com

    박주언박주언2 개월 전
  • 저도 써보고 싶어요. 반들반들 센샤!!!

    개멋쟁이개멋쟁이2 개월 전
  • 센샤 한번써볼기회좀 ㅋㅋ영상항상잘보고있습니다 seasons6@naver.com

    블랙러시안블랙러시안2 개월 전
  • 럭스티비 늘 잘보고 있습니다!올초 셀프시공하고 이제 다시 할때 되긴 됐는데 센샤제품도 한번 느껴보고 싶내용!! lkr07**@naver.com

    차도남차도남2 개월 전
  • 럭스보고 센샤 사용중!!!👍👍

    마블리마블리2 개월 전
    • akthd**@naver.com 센샤 재구매 할려고 장바구니에 10만원 넘게 담았는데 유리막은 빼놓고 주문할게용😉

      마블리마블리2 개월 전
  • 센샤 유막제거제랑 유리발수코팅제는 진짜 믿고 씁니다ㅎㅎ 처지깁니다 진짜로 hyunsu3**@nate.com

    초코털뭉치초코털뭉치2 개월 전
  • 센샤 발수코팅 써본건데 1년넘어서 슬슬 다시 시공할때가 되서 당첨되면 좋겠네요 ㅎㅎ myungsun1996@gmail.com

    써니닝써니닝2 개월 전
  • 럭스짱짱 ㅋㅋㅋ차박도해봐요 ㅋㅋ leehb19**@naver.com

    봉보롱봉식당봉보롱봉식당2 개월 전
  • 써보고 싶습니다! (ts1085@naver.com)

    이태성이태성2 개월 전
  • abcedfg123**@naver.com / 갖고싶어서 콧구멍이 벌렁벌렁 거리네요

    구찌구찌2 개월 전
  • minkki12**@naver.com / 센샤 유막제거 발수코팅 사용했었는데 넘 좋았습니다ㅠ 유리막코팅도 영상에서 알려주신거 참고해서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~!!!!

    홍민기홍민기2 개월 전
  • mattb**@naver.com/럭스형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셀프세차 엄청 하는데 유리막과 발수코팅.유막제거는 한번도 안해봐서 이번 기회에 해보고 싶네요!럭스티비 화이팅~~

    최재혁최재혁2 개월 전
  • hsb89**@naver.com/ 럭스화이팅!!셀프세차만히는데 꼭 받고싶습니다..

    귀요미 나우니귀요미 나우니2 개월 전
  • 👍

    김성철김성철2 개월 전
  • pok_famas**@naver.com /럭스형 넘 잘생김 부러워요! 저의 이쁜g70에 유막제거 해주고싶네용

    G KimG Kim2 개월 전
  • 믿는보는 럭스 TV 센샤 유막제거 발수코팅 한번써보고싶습니다!! poorfo**@naver.com

    종달종달2 개월 전
  • 주인 잘못 만난 제 자동차ㅜ코팅한번 시켜주고싶네요. jgs8033@nate.com

    조때조때2 개월 전
  • greyangel83@naver.com / 항상 잘보고 있어요.

    Nick kNick k2 개월 전
  • 자동차 채널 중 가장 좋아하는 채널입니다ㅎㅎ tjdqls5198@gmail.com

    윤치킨윤치킨2 개월 전
  • kuym13**/naver.com / 센샤제품 탐나보입니다!

    YunYun2 개월 전
  • 믿보럭 럭스티비 센샤 발수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dlcks81**@naver.com

    이찬이찬2 개월 전
  • sangjun354422@naver.com / 차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너무 장 보고 있습니다..ㅠㅠ 대리만족 느끼면서 뚜벅뚜벅 걸어다녀요 ㅋㅋ 럭스TV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화이팅!

    Thrasher HippoThrasher Hippo2 개월 전
  • 이번엔 될려나 vjavmzld1**@naver.com

    신2 개월 전
  • 역시센샤인가 그런건가?

    인생은Vᅦ리인생은Vᅦ리2 개월 전
  • 진짜 이제는 당첨되고 싶습니다 제발 ㅠㅠㅠㅠㅠㅠ jpe44**@naver.com

    정의환정의환2 개월 전
  • gohyunjoo**@naver.com / 믿보럭 믿쓰럭!

    FreeLive TVFreeLive TV2 개월 전
  • 발수코팅은 센샤죠! 럭스 이벤트 한번이라도 당첨되고싶네요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~!/kygyso2**@naver.com

    내이름은 추내이름은 추2 개월 전
  • seok5427@hanmail.net / 럭스TV 화이링 입니다~~~^*!!

    JS LEEJS LEE2 개월 전
  • 럭스님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~!! 코시국 힘내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^^ 유막제거 발수코팅제 너무 탐나네요~ 센샤 화이팅 puma0**@naver.com

    준탱준탱2 개월 전
  • 20년 Cls~ 비만오면 와이퍼 소음때문에 정신병 유발됩니다ㅠ.ㅠ 유막 + 코팅 강력히 느껴보고 싶습니다!! msdm**@naver.com

    M딥콘M딥콘2 개월 전
  • 잘보고있습니다! 럭스 화이팅! yongjun18**@naver.com

    김용준김용준2 개월 전
  •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화이팅이요~ rkdgmldnj**@naver.com

    의희힇이의희힇이2 개월 전
  • 저도 믿고쓰는 새차용품 센샤 사용해보고 싶어여~ 주세용 sugar**@naver.com

    싼다할아버지싼다할아버지2 개월 전
  • 센샤 당첨 가즈아~!! 럭스 화이팅!! yhy320**@naver.com

    하영하이영하영하이영2 개월 전
  • 믿고쓰는 센샤제품 제가 뽑은 뉴제타에 꼭 써보고 싶습니다 jeffgo**naver.com/꼭 당첨되고 싶습니다

    전익수전익수2 개월 전
  • 유막제거구 유리발수 코팅으 필수죠!! X스원 말고 한번 써보고 싶긴 하네요^^;ㅎ 가격이 있는 제품은 다들 제값들을 하니까요^^ㅎㅎ 이런 영상 보고 나면 구매 의욕이 뿜뿜 입니다^^ㅎㅎ yst2889@naver.com

    유성태유성태2 개월 전
  • 센샤 좋지 근데 세차한번하고 다음에안씀.... ㅇㅈ?

    김동규김동규2 개월 전
  • yyw112**@naver.com / 럭스티비 매번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. 구독자 곧 10만 다와가네요 10만 미리 축하드립니다 ㅎㅎ. 이번에 머스탱 컨버터블 차량을 가져왔습니다!! 조만간 유리막 할려고 준비중이었는데~ 유리막제품 받으면 참 좋겠습니다. 받으면 셀프작업 영상 유튜브에 후기 올려보겠습니다. 럭스형님 몸건강하시고 유튜브 잘되길 빌겠습니다!!

    윤으뜸윤으뜸2 개월 전
  • 써보고싶어요 Dusgkr54321@naver.com

    Doekfj ChieDoekfj Chie2 개월 전
  • 이번엔 나라고!!!! 젭알!!!요~ kyj69**@naver.com

    방간다간다방간다간다2 개월 전
  • t-g**@daum.net / 유막제거 발수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~ 작년에도 럭스tv 덕분에 지인들이랑 잘 나눠 사용 했는데 올해도 시공 가즈아~

    BW오토리쉬BW오토리쉬2 개월 전
  • cs61255**@naver.com 요즘 영상 너무 잘보고있습니다! 저도 센샤 유막제거랑 코팅제 몇달전에 사고 지금 지인들 다 소개해주면서 같이 세차하는김에 유막 제거랑 코팅제 다썻는데 딱 타이밍 좋게 이벤트 참여를 할수잇게 되서 너무 행복하네여ㅎ당첨 안되도 나중에 구매는 무조건 할겁니다 진짜 비싸다고 생각하실거 같긴한데 그만큼 엄청 좋아요 저희 부모님 차량 다 해드렸습니다ㅋㅋㅋㅋ(당첨되면 좋겟네요 ㅠ)

    썬Chip썬Chip2 개월 전
  • 세차용품 좋은 제품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!! 믿보럭👍👍 bikim700**@naver.com

    김병주김병주2 개월 전
  • 형님 항상 화이팅 입니당!^^ qwe04**@nate.com

    김대호김대호2 개월 전
  • lsbin**@naver.com 당첨되서 센샤제품 사용해보고 싶네요~

    이승빈이승빈2 개월 전
  • cellocha**@naver.com / 항상 럭스티비 잘보고 있어요!화이팅!!

    손효창손효창2 개월 전
  • 매번 댓글 달았는데 ....이번에 제발 뽑아주셔요^^ Pera8312**@hanmail.net

    문신성문신성2 개월 전
  • qnt**@naver.com 항상 편안하게 요점정리가 잘되어 깔금한 콘텐츠 믿보럭 언제나 화이팅!!!

    빠세빠세2 개월 전
  • 제 최애채널 럭스티비♡♡♡♡꼭 한번 써보고싶습니다 믿보럭♡♡♡♡♡ wjdanrud20@naver.com

    정무경정무경2 개월 전
  • soulfired1xx@naver.com /형님 영상항상 잘보고잇어요 이번에 차를뽑앗는데 세차에 관심이많아져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알아보고잇는데요 센샤!! 한번 사용해보고싶네요 ㅎㅎ감사합니다 럭스티비 화이팅!!

    강민호강민호2 개월 전
  • 중공업 회사에 근무하는데요.. 주차 해 놓으면 항상 창문이 항상 엉망이라서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jwkim270729@gmail.com

    Jongwoo KimJongwoo Kim2 개월 전
  • kimkimo04**@naver.co.kr C43 AMG영상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. 럭스tv 화이팅! 당첨기원!

    re plusre plus2 개월 전
  • 센샤 짱!!!👍👍👍

    ㄱㅅㅇㄱㅅㅇ2 개월 전
  • bank0802@hanmail.net / 저 센샤 형 유튜버 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와 유리막코팅제 완전 탐나네요 역시 믿고 보는 럭스tv 흥해라!!!!!

    한강의포식자한강의포식자2 개월 전
  • 유막제거,발수코팅은 센샤~~ ko08031**@naver.com

    영호영호2 개월 전
  • ehdrnajd**@naver.com / 차 사고 유막제거를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센샤 제품 한번 써보고 싶어요 럭스님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화이팅!

    ROADROAD2 개월 전
  • 센샤 유리막코팅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turboman79@naver.com

    Kim BukBukKim BukBuk2 개월 전
  • dc48**@naver.com / 럭스 tv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

    Sangwoo JungSangwoo Jung2 개월 전
  • 아직한번도안써본유리막...신청해봅니다 ㅎ ifsuninjang@naver.com /럭스형오늘도파이팅!

    no lookno look2 개월 전
  • 세차 환자로써 셀프시공해보고 후기 남겨보고 싶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:) wnsgud****@naver.com

    June JuneJune June2 개월 전
  • 센샤 뿌리는 유리막코팅제 거의 다 써가는데 당첨 되었으면 좋겠네요! hwas**@naver.com

    CGP220CGP2202 개월 전
  • ckdry76**@nacver.com 진지하게 솔직하게 한번 유리막제품 써보고 싶습니다

    정창교정창교2 개월 전
  • sgno**@naver.com / 차량 디테일링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. 센샤제품이 그렇게 좋다는데 경험해보고싶네요ㅎㅎ

    Taehyeon KimTaehyeon Kim2 개월 전
  • kjm79**@naver.com 신경쓰지 못한부분이였는데 영상 도움이 되어 감사합니다 🤩

    김종무김종무2 개월 전
  • terry-k**@daum.net 럭스님 오빠 차 뽑았다 유리발수 코팅하러 센샤 데리러 가 오홍홍ㅎㅎㅎㅎ

    jurieo Kjurieo K2 개월 전
  • 럭스티비 캡짱 화이팅 입니다ㅋ^^

    이세팔이세팔2 개월 전
  • fdfd77**@naver.com / ㅁㅂㄹ ☝️화이팅!

    배준섭배준섭2 개월 전
  • 꼭한번 써보고 싶군요reagros@gmail.com

    함영수함영수2 개월 전
  • woqja8482@naver.com / 이 영상보고 저도 유막제거 바로 했어요ㅋㅋㅋㅋㅋ근데 처음하는거라 깨끗이 하지는 못했네요ㅎㅎ;; 앞으로도 유익하고 좋은 정보들(광고??)영상으로 많이 올려주세요~!!

    박재범박재범2 개월 전
  • yms3914**@naver.com 꼭 당첨되서 사용후기 올리고 싶어요♡

    올리라텐션올리라텐션2 개월 전
  • bossorner**@naver.com 럭스형 화이팅요~

    이병욱이병욱2 개월 전
  • 유막제거는 센샤가 최고!! / gusdnd9217@gmail.com

    Jacob MoonJacob Moon2 개월 전
  • wjddbstn79**@naver.com / 저번에 필름 당첨 되었었는데 제 차종에 맞는게 없어서 양보 했었습니다! 이번에는 받아보고 싶어요 ㅎㅎ

    S YS Y2 개월 전
  • rudwk13**@naver.com 럭스형 저희 아버지한테 소소한 선물 드리고 싶네요 발수 오래가고 좋은 제품 써보게하고싶어요ㅠㅠ저는 오래전부터 럭스형 팬이였습니당ㅎㅎ폭우만되면 와이퍼를 오토로 켜드시다보니..시야확보가 좀 어려울때가있네요..만약 당첨이된다면 소소한선물로 커피라도 대접해주고싶어요..차량은 쏘렌토 신형 타십니다..

    jin woojin woo2 개월 전
  • jobaa**@naver.com/이게 글케좋다고? 뻥치시네...ㅋㅋㅋ 그럼 저 이벤 당첨되서 쓰게해줘바여! 진짜 조은가 한번 테스트해보고 담에는 구매할게여

    yusann kimyusann kim2 개월 전
  • wnfrjf**@naver.com 항상 재미있는 영살 잘 보고 있습니다 몇달째 유막제거도 못하고 발수 코팅을 못하고 있습니다 ㅠ 제차에 안전한 운행을 위해 한번 사용해보고 싶습니다!

    DDUGIDDUGI2 개월 전
  • king0383**@naver.com / 믿보럭 럭스! 센샤 클리너류들 잘 쓰고 있습니다~ 유막제거제도 궁금합니다!!!

    동찬이동찬이2 개월 전
  • njuny8**@nate.com 항상 믿고 보는 럭스! / 이번에 유막제거 기회도 주어진다면 얼마나 기쁠까요ㅜㅠ

    J.Travis CJ.Travis C2 개월 전
  • and7653**@naver.com/럭스티비 항상 좋은정보와 좋은차,좋은용품 잘보고있습니다'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소개 부탁드려요 항상감사합니다

    XC60 T6 & 530i XDRIVE MSPXC60 T6 & 530i XDRIVE MSP2 개월 전
  • jjw2814**@naver.com // 진심으로 한번만 당첨되보고싶다…형님 최고👍

    앙웅앙웅앙웅앙웅2 개월 전
  • rkdaudwh**@naver.com / 센샤 브랜드 애용중인데, 유리막 코팅 한번 사용해보고 싶습니다!

    강명조강명조2 개월 전
  • gswoong@naver.com/ 자기전에 항상 틀어놓고 자는 럭스선생님 영상.. 항상 감사합니다 꼭 당첨돼서 일주일 전에 출고한 새차 조심히 관리하고싶습니다!

    BlakeBlake2 개월 전
  • 아 여기 데젖형 지인 썩차 세차했던곳이네

    소멸의 에이스소멸의 에이스2 개월 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