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콘이라 불리는 차? 그래도 존버하세요! BMW X7 M50i를 일주일간 데일리카로 타보았다.

*광고 및 시승차량 협찬, 출연문의
카톡 | LUXXTV
메일 | luxxtv@naver.com

*SNS 공식계정
인스타그램 luxxtv
페이스북 bit.ly/luxfacebook

*럭스mall
luxxmall.kr

*제작지원
미쉐린 코리아 / www.michelin.co.kr
센샤 코리아 세차용품 / smartstore.naver.com/sensha
슈팅프로 카메라 장비대여 / shootingpro.kr
헤이딜러 / heydealer.co.kr
아이나비 / www.inavi.com
럭스Mall / luxxmall.kr


*촬영 & 편집 / LUXX

*MUSIC
You Left Behind - spring gang

다운로드

조회수
23,122

댓글

  • 차잘알들이 벤츠를 안사는 명확한 이유임.

    Head MotorHead Motor5 일 전
  • 전자식 스테빌라이져 인가요?

    Hyeong Jun CheonHyeong Jun Cheon7 일 전
  • x7 40i msp 와 x7 m50i 의 승차감 및 주행 안정감 차이가 많이 날까요? 구매 할려는데 고민되네요.

    박장희박장희9 일 전
  • 남자는 M

    taeri ktaeri k10 일 전
  • 10:05 에쁘신데요 육덕한 스타일이 제 스타일 입니당 ㅋㅋㅋ

    이은석이은석10 일 전
  • 기어봉이 예술이네 ;;

    고등어92고등어9212 일 전
  • 인테그럴 말씀해주셨는데 60km 미만에서는 앞,뒤 바퀴가 반대입니다! 그러므로 유턴시 짧게 유턴할 수 있게 되고 60km 이상에서는 앞,뒤 바퀴가 같게 조향이 되서 고속주행시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게 됩니다! 서로 바꿔서 말씀해주셨네요

    kyeongbykyeongby12 일 전
    • 正解です。👍

      Masayuki JoeMasayuki Joe4 일 전
  • 730d x7 50i 타고 있는데 갠적으론 X7이 더 좋은듯 40i 1년 타봤는데 50i하고는 비교불가

    Sunny OHSunny OH13 일 전
  • 형.. 아메리카노 마시면 목은 더, 계속 마를텐뎅

    MediciMedici13 일 전
  • m50d는 m서스펜션 들어가는데 m50i는 에어서스펜션이 들어가나요?

    여행가고싶어여행가고싶어13 일 전
  • 그냥 integral active steering 이 후륜조향 기능이라고 하면 되지

    witten Edwardwitten Edward13 일 전
  • 가제트 형님 ㅋㅋㅋㅋ

    이주영이주영14 일 전
    • @LUXXTV 10만명 기념 코스프레 기대하겠습니다^^!

      이주영이주영14 일 전
    • 닮았죠?🙂

      LUXXTVLUXXTV14 일 전
  • 40대 유부남 아이 한명.. 딱 내 심정을 말하고 있어서 놀랬네요 ㅎㅎ 유니콘...인가요? 제가 유니콘 주인이라니 ㅎㅎ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

    DAMiDERDAMiDER15 일 전
  • 한달전 x7 40i m 차 출고하고 어제 강원도 장거리 다녀왔는데 진짜 지금까지 타본차중에 만족도가 제일 높았어요 스포츠모드엔 팝콘도 터집니다 가변배기사운드가 있음 고속160밟아도 롤링없고 괴물같이 달림 단점이라고 하면 승차감이 너무 편해서 졸림 ㅎ 카이엔쿱 타다 넘어오니 옵션 진짜 말도안됨 기변 대성공 적극추천합니다 50i로 안간건 40i로도 충분하고 기름값땜시 ㅎ

    이민석이민석16 일 전
  • 여자분 이쁘다......그리고 둘의 대화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~비엠 기술력 칭찬해~

    3000만큼사랑해3000만큼사랑해16 일 전
  • ㅁㅂㄹ☝️☝️☝️

    이승욱이승욱17 일 전
  • gls 랑 비교 영상도 있나요 ?

    난3억쓴난3억쓴17 일 전
  • 고미녀님 여기서도 보네요 ㅋㅋ 말씀 역시 너무 잘하시고...예쁘시고...

    OyommOyomm17 일 전
  • 괴산 휴게소에서 반가웠습니다~럭스님! ㅎㅎ

    hoslee 94hoslee 9418 일 전
    • 안녕하세유~~🙃

      LUXXTVLUXXTV17 일 전
  • 항상 수입차영상 올리시는거 자주보는데 이분만큼 잘아시는분 없는듯요 100만유튜브갑시다 자동차 비제이중에 이분이 제일잘아신듯 잘생기고 젊고 든든해요

    리라롱리라롱18 일 전
  • 17:32 레인저로버 ㅋㅋㅋㅋㅋㅋ

    digital nomaddigital nomad18 일 전
  • 울와이프도 대형SUV를 좋아합니다. 여성이 대형몰면 멋지다고...ㅠ,ㅠ;

    hunygo_hunygo_18 일 전
  • 갠적으로 x6 신형 너무 좋아하는데 두대중 하나 살수있다는가정하에 x7살거같음 너무 좋은거같음

    서태지와아이템들서태지와아이템들18 일 전
  • 두 분 티키타카 넘 재밌어요. 고미녀님 자동차 지식이 정말 아름다우십니다~!!

    Top Gear Magazine KoreaTop Gear Magazine Korea18 일 전
  • 하 .. x5 가 딱 좋은 사이즈에 x7은 크기만 할줄 알았는데 역시나 숫자 7은 다르네요. 서스펜션에 옵션까지 진짜 .. 이건 정말 패밀리카 라는 핑계로 사기 좋은 최고에 차네요. 언제나 믿보럭 ☝🏻

    Henney YunHenney Yun18 일 전
  • X7타봣는데요 천상에 차 같아요 사고싶어서 잠을 못 이루고 있어요 두분이 설명하는거 들으니 또 맘이 흔들리네요 그만 자극하세용~~~~

    경미 최경미 최18 일 전
  • 형때문에 카이엔하브 계약 했는데 이거보니까 이것도 ㅠ 둘중 객관적으로 어느게 더 좋습니꽈??

    잔잔잔잔잔잔18 일 전
    • @papapapapapa mina 비교 불가죠?ㅋㅋ 옵션이나 마감이나 모든면이 물론 네임벨류는 좀 딸리지만

      이민석이민석16 일 전
    • @이민석 저도 신형 카이엔 시승해보고 x7 m50i로 왔습니다 ㅋㅋ

      papapapapapa minapapapapapapa mina16 일 전
    • 전 카이엔쿠페 팔고 x7 넘어왔고 대만족입니다 타보시면 압니다 ㅎ

      이민석이민석16 일 전
    • 포르쉐...

      LUXXTVLUXXTV18 일 전
  • 오~~~~~~~ 차 설명 진짜 멋져요^^~.

    경미 최경미 최18 일 전
  • x7 40i m팩 뽑고 한달정도 탔는데 정말정말 만족스럽네요. 6기통 직렬 질감하며 말씀하신 서스펜션 부분이 정말 공감 많이됩니다.. 에어서스가 처음이라 타차종이랑 비교는 어려워도 왠만한 세단보다 편안한 승차감입니다 그리고 b&w 적용인데 귀가 호강합니다

    HW KHW K18 일 전
    • www.youtubetit.com/watch?v=VwoytxQAwvT

      Upton O'KonUpton O'Kon18 일 전
  • 게스트 잼있네요 ㅋㅋ

    또와월드Tv또와월드Tv18 일 전
  • 타보고 싶네요.

    한태연한태연19 일 전
  • 4400찌찌 X7 M50i 보면 볼 수록 사고싶은 차..정말 좋은데...커브드디스플레이 달린 페리나올때까지 존버....스카이라운지 파노라마하면 하늘과 별이 안보이죠....아이셋에 저는 아주 욕심쟁이 입니다.

    M만~타!!!M만~타!!!19 일 전
    • @이민석 페리 22년말입니다.

      Eugene SongEugene Song15 일 전
    • 페리 24년까지 없다고 하네요

      이민석이민석15 일 전
  • 7시리즈 타고있는데 에어서스 정말 좋습니다.^^

    DrGu99DrGu9919 일 전
  • 잼있다,,, 좋아요!!!! 끝~^^

    pxg stpxg st19 일 전
  • 하 사이즈 때문에 x5m50i 생각하고 있는데 이러면 또 흔들린다 후..

    상삐꾸상삐꾸19 일 전
  • x5 m50i도 같은 서스인가요??

    otanic Botanic B19 일 전
  • 차는벤츠지 이것도 옛말 S클래스 제외하고 다 개차반으로 만들어서..

    FlaSh _BFlaSh _B19 일 전
  • 와 크다

    junggil parkjunggil park19 일 전
  • 저런여성분과 차타고 어딜가던 심심하진않을듯한..존예존매

    TV쭈블리TV쭈블리19 일 전
  • 역시 차는 비엠!!! 믿보럭!!!

    차도남차도남19 일 전
  • 가제트 닮았어용^^

    스타일가이스타일가이19 일 전
  • BMW는 SUV보단 승용차가 최고 👍👎👍👎

    lita tanklita tank19 일 전
  • 차 잘아는 여자는 사랑입니다

    김준경김준경19 일 전
  • 잘볼게형~~

    리리릭끼리릭리리릭끼리릭19 일 전
  • 볼수록 차잘알여자 졸매네..

    서버점검중서버점검중19 일 전
    • ㅇㅈ

      철용곽철용곽18 일 전
  • 에어서스 좋은건 진짜 맞는데 고장나면... 너무 수리비가...무섭다

    supremesupreme19 일 전
    • @하위 음 그건운빨이지 뱅크 잘못만나면 10만이고나발이고 그냥나감

      이상효이상효14 일 전
    • 중고차 사는 사람들이나 걱정하는거지 에어서스 그리 쉽게 안터지고 못해도 10만이상은 가는데 ㅋㅋㅋ 방지턱에서 날라다닐거아니면

      하위하위14 일 전
    • @이상효 ㅋㅋ 니의견에 반대대는말이라고 그저 까내리고 차없는사람으로 치부하는놈은 별로 말안하고싶은데?ㅋㅋ 말걸지말앗음좋겟다 ㅋㅋ 꺼저그냥이제

      스리빠스리빠15 일 전
    • @스리빠 ㅋㅋ아니 말하는게 차없는게 티나니까 하는말임

      이상효이상효15 일 전
    • @이상효 내가 너같은놈한테 차있는지 없는지 말해줘야하냐?ㅋㅋ 갈길가라

      스리빠스리빠15 일 전
  • 믿보럭~!!!☝

    경기도YG경기도YG19 일 전
  • 가제트ㅋㅋㅋ

    ShiltzShiltz19 일 전
  • 차는벤츠지 ㅋㅋㅋㅋㅋ

    hyunjun Kimhyunjun Kim19 일 전
    • @맥맥맥 s class 안타니까 그렇지

      Martin RiverMartin River17 일 전
    • 나도 처음엔 이 생각이었는데 이클 6개월 타다가 콩깍지 다 벗겨졌음

      맥맥맥맥맥맥18 일 전
    • 네 맞아요 세단은

      Rose Belfort JordanRose Belfort Jordan18 일 전
    • 아이고 그래세요? 많이 타세요-~

      차도남차도남18 일 전
    • 어르신 끼니는 제때 챙겨드세요 :)

      김수호김수호19 일 전
  • 차잘아는여자 매력있습니다

    테크니션테크니션19 일 전
  • 유니콘!?!??!?!

    no lookno look19 일 전